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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패스가 뭔가요?

<스마일패스>는 등록된 회원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회원관리 시스템'입니다.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를 통하여 회원의 입출입을 관리할 수 있으며, 스마일패스 모바일앱으로 보호자는 안심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포인트도 적립됩니다.비대면 안심입장관리 서비스 <스마일패스>는 스포츠센터, 학원, 병원 등 회원의 입장관리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생활방역의 표준입니다.

스마일패스는 어떻게 구동하나요? <파트너시스템>이 궁금합니다

스마일패스전용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단말기를 설치한 후, 관리 PC에 <스마일패스 파트너시스템> 이라는 구동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시스템을 통하여, 회원등록부터 기록열람, 알림 등을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알림 서비스는 뭔가요?

회원(입장 이용자)이 미취학 또는 학생일 경우 유치원, 학원, 어린이수영장 등에 입장을 할 때 그 정보를 부모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스마일패스 앱을 사용하면 입장시점에 바로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부득이 앱 사용이 어려울 경우 문자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출입문과 연동하여 입장을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일패스는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건물 내 다수의 장소에 설치할 수 있으며, 자동 출입문과 연동하면 무인 시스템으로 입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담문의에 남겨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어린이 전용 단말기 스탠드가 있나요?

스탠드 타입의 브라켓은 성인용 (110mm)과 어린이용 (700mm) 두가지 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회원이 많은 유치원, 어린이수영장 등에서는 어린이용 브라켓을 설치하면 됩니다.

기존 회원 정보와 연동이 되나요?

스마일패스는 기존회원 정보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이 앱을 설치하여 본인의 얼굴을 등록하면 간단하게 연동됩니다. 또한 스마일패스 파트너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의 사진을 일괄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 AS는 어떻게 되나요?

스마일패스 단말기는 설치일로부터 1년간 AS 해드립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로 생긴 문제에 대해서는 부품 실비 등 최소한의 비용을 청구합니다.

바닥 표시 스티커가 떨어졌어요.

소모품이기 때문에 필요할 때 교체하면 됩니다. 바닥표시 스티커, 대기선, 윈도우 스티커 등은 모두 SD MALL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설치비와 스마일패스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단말기 설치비용(100,000원)과 스마일패스 파트너시스템 소프트웨어(300,000원)는 도입처에 무료로 제공합니다. 스마일패스 파트너 시스템의 이용요금(29,800원/월)은 설치 후 1개월간은 서비스 기간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 완료 후부터 월 비용으로 청구됩니다. 매월 납부할 수도 있고, 1년분을 사전 일괄납부할 경우 기간 연장의 혜택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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