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일패스 입니다.
최근 안드로이드 OS 및 ONE UI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일부 사용자분들께서 삼성헬스 연동 시 앱이 비정상 종료되거나 데이터 연동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문제 상황
안드로이드 15 이상 및 ONE UI 7.0 이상 버전에서 발생 가능
해결 방법
1) 삼성 헬스 앱을 삭제
2) "플레이 스토어"가 아닌 "갤럭시 스토어"에서 재설치
3) 스마일패스도 삭제하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재설치
4) 갤럭시워치 연동 재시도
(도움을 주신 "수영이좋아"님 감사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